저희 E&T(Economy&Trade) 학회원 개개인의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고 모든 경제현상이나 사회문제를 함께 풀어나가려는 노력을 바탕으로 무역학과와 경제학과의 학우들이 함께 모여 1999년 만든 모임입니다. 저희는 1주일에 한번 씩 모여서 사회전반과 경제와 무역 이슈등을 토론하고 학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생활의 꽃인 MT와 일일호프등 많은 추억또한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대학생활은 공부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의 첫 디딤돌이라 생각하고 많은 선배여러분들에게 대학생활에 전반적인 조언도 구할 뿐 아니라 인생선배로서 사람들과의 끈끈한 정으로 뭉친 동아리입니다. 또한 학교와 과에 전반적인 행사에 앞장서서 참여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틀에 짜여져 ‘옳다' 아니면 ‘그르다' 의 두가지만을 생각하는 학우가 아닌 다른 생각이나 다른 방법을 통해 다양한 것을 보고, 느끼고, 경험해 보고자하는 학회입니다. 저희 E.T가 최고의 학회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직 만들어진지도 얼마되지 않았고 부족한 점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항상 최고의 학회가 되기위해 모든 학회원이 노력하는 학회, 그것이 바로 ET입니다.
여러분!! 기존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패러다임을 추구하고 싶지 않으십니까??
만약 그러시다면 ET로 오십시요. 대학생활의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